㈜예림당, 달성군에 아동도서 1만 권 기증
상태바
㈜예림당, 달성군에 아동도서 1만 권 기증
  • 최정석 기자
  • 승인 2018.08.1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달성군은 14일, 군청 군수실에서 초등학습만화 ‘Why?’ 시리즈로 유명한 아동출판기업인 ㈜예림당이 아동도서 1만권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식은 최근 달성군의 ‘인구의 날 기념 대통령표창 수상’ 소식을 접한 예림당의 제안으로, 달성군의 아이를 낳고 키우기 좋은 환경 만들기에 동참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예림당의 이번 기증도서는 5000만부 판매기록의 아동도서 베스트셀러‘Why?’를 비롯해 역사, 교육, 철학, 문화 관련 서적 및 장·단편소설 등을 포함해 모두 1만여 권이다. 이 도서들은 지역의 어린이 및 청소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달성군립도서관 및 공립 작은도서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나춘호 회장은 “제 평생의 업을 통해 고향을 위해 기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이번 도서기증을 통해 제 고향의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국가발전에 기여하는 인물로 성장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고향의 출산장려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언제든지 기꺼이 도서를 기증하겠다”고 밝혔다.

김문오 군수는 “예림당은 베스트셀러인 초등학습만화를 비롯, 다양한 아동서적을 통해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기업이다. 이런 기업에서 달성군의 출산장려정책에 공감, 적극 동참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기증도서들은 지역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