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드림스타트 성과보고회
상태바
2018년 드림스타트 성과보고회
  • 김나현 기자
  • 승인 2018.12.0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의 꿈을 향한 작은축제

김천시는 지난 6일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지역아동센터, 자원봉사자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이들의 꿈을 향한 가족들의 작은축제 2018년 드림스타트 성과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성과보고회에서는 2018년 드림스타트에서 한해동안 추진한 성과와 2019년 추진계획 보고와, 드림스타트 공모전에 수상한 부곡초등학교 조윤정 아동 시상 및 체험수기를 발표하였으며, 지역사회 나눔문화에 앞장서는 한국교통안전공단 자격관리처와 한국전력기술(주)재능나누미 봉사단원 연지웅씨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였으며, 한국전력 동반성장팀에서 후원물품을 기증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아이들의 꿈을 향한 축제인 만큼 드림스타트 가족뿐만 아니라 자원봉사자, 지역아동센터 아동이 함께 한해동안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익힌 다양한 작품을 전시하고 공연을 실시함으로써 아동들의 성장과정을 돌아보는 시간이 됐다.

지역아동센터에서 준비한 인형극, 리코드 공연, 드림스타트 빗내 농악단 공연과 아동, 가족, 봉사자가 함께하는 신나는 율동으로 축제의 흥을 북돋았다.

성과보고회에 참여한 드림가족들은 미처 직감하지 못한 자녀들의 끼와 재능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으며, 한뼘 더 자란 아동들의 성장과정 영상을 돌아보며 자녀들의 대견한 모습에 감동받고, 공연에 위로 받는 시간이 됐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사회적 책임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봉사하는 후원기관 및 봉사자, 바쁜 시간에도 자조모임을 통해 봉사하는 드림스타트 어머님들께도 감사드리며, 김천시 드림스타트에서는 다양한 통합프로그램을 통해 가족끼리 하나되어 행복한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