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시설관리공단 권석순 이사 취임
상태바
안동시, 시설관리공단 권석순 이사 취임
  • 김상구 기자
  • 승인 2019.01.0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본격적으로 업무 실시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신임 이사장이 공단 임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일 안동체육관 연회장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업무를 시작했다.

권석순 이사장은 40년간의 공직생활동안 보여준 풍부한 행정경험과 탁월한 업무 추진능력, 시정 발전을 위해 전력을 다하는 리더십 등이 높이 평가돼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임원추천위원회에서 공정하고 엄격한 공개모집 절차를 거쳐 임명됐다.

한편,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안동시가 설립한 지방공기업으로, 하수처리장, 안동체육관, 학가산온천, 청소년수련관 등 20여개의 시설 및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동시민들의 편익을 위한 다양한 고객 서비스 제공과 안전한 시설 운영, 경영 효율화 제고 등이 주요 업무이다.

현장에서 함께 발로 뛰는 경영을 위해 반복적인 사업장 점검과 현장직원들과의 격의 없는 의사소통을 추진하고, 의전과 회의는 대폭 간소화해 일 중심의 실용을 추구하는 공단으로 변화시켜 나갈 계획이다.

권석순 이사장은 “시민을 위해 봉사하고 섬기며 공기업으로서 공익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삼고, 웅도 경북의 중심지 행복안동 건설과 고객 감동의 행복경영에 모든 열정을 쏟겠다, 다시 한번 안동시민을 위해 일할 수 있게 된 것에 깊이 감사드리며, 처음 공직생활을 시작하던 진실된 마음가짐으로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의 제2의 도약을 기필코 달성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