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체육회, 어려움 벗어나 정상화
상태바
문경시체육회, 어려움 벗어나 정상화
  • 김상구 기자
  • 승인 2017.10.1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경시체육회 재정위원회 회의

지난 4월의 재정위기로 운영에 진통을 겪었던 문경시 체육회가 체육회 상임부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을 중심으로 한 자구 노력 끝에 재정위기를 완전히 극복하고 정상화의 길로 들어섰다.

그 동안 문경시 체육회는 여러번의 긴급이사회를 개최해 정상화 방안을 강구하고 임원들로 구성된 재정위원회를 운영했다. 또한 체육회 부회장단으로 운영위원회를 구성해 체육회 운영비 및 기금 확보를 위해 우선 특별회비를 납부해 위급한 재정을 해결하고, 재정위원회의 운영비 확보 및 기금 마련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체육회 운영비 및 기금 마련 문제는 체육회 임원들이 선두에 나섰으며 뜻있는 향토기업과 출향인사 및 고씨문중에서 경상북도 체육회에 문경시 체육회로 지정기부한 기부금과 변제금으로 재정사고 전 금액을 모두 해결하게 됐다.

이렇게 문경시체육회가 빠르게 정상화 된 것은 체육회 사무국이 긴축예산을 편성하고 각종 소모성 예산을 절감한 것과 무엇보다 문경체육을 사랑하는 체육회 임원들의 헌신적인 노력, 지역의 뜻있는 향토기업들과 문경의 체육을 회생시키는데 동참한 출향인사들의 고향 사랑이 모아져 단기간에 해결될 수 있었다.

노순하 문경시체육회 상임부회장은 “문경 체육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경시 체육회가 그 사랑을 문경체육 발전으로 돌려 드리도록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며 문경시가 스포츠 관광도시로 발전하는데 우리의 역할을 다하고자 하며 이 위기극복을 거듭나는 기회로 삼겠다”며 각오를 다짐하면서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