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야외광장 운동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울산 남구, 야외광장 운동프로그램 운영
  • 신민규 기자
  • 승인 2019.04.25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남구보건소는 일상생활 속 운동실천 환경을 조성하고자 5월7일부터 10월31일까지 야외광장 운동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남구 보건소는 시간 내서 운동하기 어려운 지역주민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프로그램 운영기간 동안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거주지에서 가까운 공원에서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운영장소는 울산대공원(동문 다목적운동장), 선암호수공원(축구장앞 데크), 문수체육공원(호반광장), 달동문화공원(시계탑광장), 태화강변(번영교 밑 광장) 5개소로 남구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주민들에 운동습관 형성으로 생활습관과 질병 예방을 위한 이번 프로그램은 신나는 음악과 함께 전신스트레칭, 에어로빅, 댄스, 근력운동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운동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신청은 남구보건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거나 남구보건소 건강행복과로 전화 또는 방문하거나 당일 현장에서도 즉시 신청 가능하다.

보건소장은 “가족단위로 다수가 이용하는 공원에서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저녁시간 공원을 이용하는 주민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운동이 생활화 되는 건강한 남구를 만들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