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오미자 프랑스 파리 안테나숍 오픈
상태바
문경오미자 프랑스 파리 안테나숍 오픈
  • 김이수 기자
  • 승인 2019.05.02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경시는 2일 문경오미자 세계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세계적 미식가의 나라 프랑스 파리에‘문경오미자 안테나숍’을 설치 운영하고, 해외시장 공략을 위한 오미자 홍보콘텐츠개발, 공동 기획 상품 개발, 해외시장 개척에 대한 업무협력을 프랑스 현지법인인 수리 패리스와 공동 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공격적인 사업추진에 돌입한다.

시와 함께 문경오미자 세계화에 손을 잡은 수리 패리스는 화장품, 마사지, 스파, 식음료 등 다양한 한류상품을 종합적으로 취급하는 한국 최초의 한류상품 전용 K-뷰티숍 전문업체로 9월 오픈 예정에 있으며, 창업주는 한국인 박수연 대표다. 박수연 대표는 미국 조지워싱턴대학을 졸업하고 미국디자인브랜드 ‘수퍼브’대표이자 전 평창 올림픽 미국공식파트너기업 한국기획자를 역임한 비즈니스 실력을 인정받은 재원이다.

협약체결을 계기로 시는 수리 패리스와 오미자앰플, 스파클링워터 등 세계인의 입맛을 공략할 해외상품을 공동기획하고 해외 현지에서 커뮤니티네크워크 등의 다양한 마케팅 방식을 통해 현지인을 대상으로 직접 오미자 제품을 판매할 예정으로 문경오미자의 건강적 우수성은 물론 문화적 우수성까지 알리게 됨으로써 세계무대에서의 문경오미자의 활약과 사업의 파급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