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배 볼링대회
상태바
포항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배 볼링대회
  • 서현호 기자
  • 승인 2017.11.08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스트레스 볼링핀과 함께 날려버려요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포항 시민볼링장은 오는 11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제5회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배 볼링대회”를 개최한다.

공단은 볼링 동호인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포항시 볼링 인구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하여 매년 이사장배 볼링대회를 주관해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는 총 40여 개가 넘는 쟁쟁한 팀들이 참가하여 접전을 벌이게 된다.

현재 포항 시민볼링장을 이용하는 상주클럽 수는 매년 증가해 30여 개에 달하며, 공단은 이번 이사장배 볼링대회 이외에도 매월 첫째 일요일 “시민베스트7 대회”, 셋째 일요일 “상주클럽대항전” 등 다양한 볼링대회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12월에는 “왕중왕전 대회”와 “쌍쌍나이트게임”을 계획하여 많은 볼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제5회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배 볼링대회"의 참가신청은  오는 10일까지 선착순 접수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포항 시민볼링장(☎054-280-954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민볼링장 관계자는 “볼링을 즐기는 시민들이 나날이 늘어남에 따라 포항 시민볼링장이 건전한 여가선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많은 팀이 참여할 이번 대회를 위해 만전의 노력을 기할 것이며, 앞으로 있을 시민볼링장의 많은 이벤트 대회들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