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수,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수상
상태바
청송군수,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수상
  • 권종순 기자
  • 승인 2019.12.2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경희 청송군수가 지난 26일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에서 지방자치행정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제7회를 맞은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은 사회 각 분야에서 남다른 패러다임으로 사회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본연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오랜 시간 일관된 애정과 노력으로 봉사한 이들을 선정해 수상하는 상이다.

행사를 주최한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창립 25주년이 된 중견 언론단체이며 신문‧방송‧온라인통신뉴스‧뉴미디어 등 국내 언론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언론인들이 주축이 되어 국내외 언론분야 학술연구로 사회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윤 군수는 민선7기 제48대 청송군수로 취임 후 낙후된 청송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고 무엇보다도 과시형·전시성 행정에 목매지 않고 농산물 택배비 지원사업, 천원목욕탕, 농민수당 지급, 청송사랑화폐발행 등 주민들의 민생에 현실적인 도움을 주는 정책들을 적극 펼쳐 군민들이 살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청송군수는 “이번 수상은 저 개인이 아닌 청송군 공직자들과 군민 모두가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청송’을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청송군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