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힐링커플여행” 상품 출시
상태바
울릉군, “힐링커플여행” 상품 출시
  • 김선희 기자
  • 승인 2020.10.0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릉군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 된 관광산업을 활성화하고자 해외여행 주 타겟층 인 신혼부부·일반 부부·연인 커플 등 커플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비대면 관광상품인‘힐링커플여행’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힐링커플여행’상품은 코로나 심각 단계를 고려해 개별관광 위주인 렌트카를 활용한 언택트 여행프로그램인 “로맨틱 울릉 드라이브”를 우선 시행할 계획이다.

진행 방식은 경북문화관광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접수할 수 있으며, 기간은 오는 8일부터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울릉군에서 지정한 관광지 9곳 중 5곳 이상을 방문해 여행 후기 및 사진을 SNS에 업로드 시 렌트카 비용을 지원해주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또한, 코로나19 완화 시에는 기수별로 모객해 자연을 체험하는 힐링코스와 울릉 천국 아트센터에서의 예술공연 감상, 해양레저 체험, 산채비빔밥 시식과 더불어 문화관광해설사가 동행하는 울릉도 역사문화관광 탐방 등으로 구성하여 차별화된 관광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김병수 군수는“이번 관광상품은 코로나로 인한 침체 된 관광경기를 회복시키기 위해 현 관광 트랜드에 적합한 비대면 관광상품 개발을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으며, “앞으로 신혼 여행팀을 겨냥한 상품뿐만 아니라 퇴직자들의 제2의 인생을 위한 힐링충전 상품, 모녀·부자를 대상으로 하는 효도 여행상품 등도 개발해 특정 연령층에 집중되지 않는 대중적인 관광정책을 펼쳐나가 향후 관광산업의 고부가가치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