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문경사과축제' 추억 선사 나서
상태바
'온라인 문경사과축제' 추억 선사 나서
  • 김이수 기자
  • 승인 2020.10.12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스토어 23농가 참여, 대도시 특판행사 병행

문경의 가을 대표축제인 문경사과축제가 온라인 문경사과축제로 새로운 이름을 걸고 힘차게 출발한다. 처음 개최되는 온라인 축제라 조금은 어색하지만 알차게 준비해 특별한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축제는 1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0일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주요 프로그램은 사과축제 홈페이지를 이용한 사과판매와 참여 이벤트 진행, 사과 따기 체험, 찾아가는 사과축제, 홍보관 운영 등으로 꾸며진다.

축제 참여는 인터넷 주소로 접속하거나 직접 ’문경사과축제‘를 검색 또는 홍보물의 QR코드를 찍어 접속하면 된다. 홈페이지는 사용이 편리하도록 간단하게 만들었으며 결제 또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홈페이지는 23농가가 맛있는 문경사과를 판매하는 특판 부스 운영 문경사과 송을 이용한 어린이 온라인 댄스챌린지, 문경사과 카빙자랑 쇼, 문경사과 사행시 짓기, 문경사과축제 추억의 앨범, 문경사과 구입 인증샷 촬영, 15회를 맞는 문경사과축제를 기념해 총 60명을 추첨해 15,000원 상당의 쿠폰을 전달하는 1515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진다.

시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축제가 문경사과 홍보와 판매에 큰 역할을 해 과수농가의 소득향상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며 문경사과축제의 의미를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