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새로운 정책 방향 부응"
상태바
청도군, "새로운 정책 방향 부응"
  • 황인문 기자
  • 승인 2020.10.2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년 군정 업무 보고회 개최

청도군은 지난 19일부터 오는 23일까지 군청 제1회의실에서 본청, 직속 기관, 사업소 등을 대상으로 ‘2021년 군정 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보고에서는 올해의 성과를 확인‧점검하고 ‘21년 변화와 혁신의 새로운 미래비전과 발전전략으로 군정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국‧관‧과‧소장 및 각 담당들이 참여해 부서별 핵심사업과 신규사업, 특수시책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계획을 수립하고 총괄 협의를 통해 ’21년 예산에 반영할 예정이다.

보고회에서는 민선7기 92개의 공약사업과 군민이 제안한 100대 사업, 135개의 2030 비전 전략사업은 물론 83개의 주요 현안사업들을 총괄 확인‧점검해 사업추진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며 중점추진 전략을 6대 분야로 나누어 새로운 시책 발굴과 군정 역점 추진 사업 우선 순위를 정해 정책의 실효성과 효과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이승율 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렵게 한 해를 시작했으나 문견이정의 자세로 전 군민과 공직자가 함께 노력해 극복한 저력이 있는 만큼 이번 군정 업무보고에서는 일반행정‧문화관광‧보건복지‧지역개발‧농축산분야 등의 내실 있는 논의를 통해 내년에는 더욱더 살맛나고 행복한 역동적인 민생청도 만들기에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