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도시재생, '파머스마켓' 성황리 마무리
상태바
문경시 도시재생, '파머스마켓' 성황리 마무리
  • 김이수 기자
  • 승인 2020.11.0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경시와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는 지난달 31일 문화의 거리 일대에서 5회차를 끝으로 올해 파머스마켓을 마무리한다고 전했다.

지난달 31일 5차 마켓은 올해 마지막 파머스마켓인 만큼 PC방 연합대회, 문경 청소년 어울림마당, 아웃 스탠딩 문경복지!, 어디든 놀이터 등 주요 4개 행사가 함께 진행돼 역대 최대 규모의 풍성한 행사로 마무리됐다.

본 행사에는 ‘문경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문경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문경지역자활센터’도 함께 참석했으며 문경축협의 지원과 다양한 경품추첨행사 등으로 이용객에도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었다.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센터장은 “행사의 주 무대인 문화의 거리 행복 상점가와 점촌역전상점가의 모든 상인 여러분의 협조와 도움으로 파머스마켓이 잘 마무리됐다”며 내년엔 더 알찬 마켓으로 시민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문경시 도시재생 뉴딜사업 중 문화의 거리 활성화 사업이 시민들의 많은 호응으로 성공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공유 아트갤러리 등도 지역 문화예술교류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또한 “향후에는 미흡한 점들을 보완해 ‘21년에도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 많이 기여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