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달성군,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최정석 기자
  • 승인 2020.11.1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성군은 지난 11일 농업기술센터에서 김문오 군수를 비롯해 구자학 달성군의회 의장, 유관기관단체장, 농업인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달성군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달성군 농촌지도자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기념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간소하게 준비했고, 어려운 농업 여건 속에서도 무사히 올 한해 농사를 마무리한 것을 자축하며, 농업, 농촌의 소중함을 알리고 농업인의 사기진작을 위한 계기로 삼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의 대회장인 농촌지도자 회장은 “농업인 모두가 어려운 현실을 잠시나마 잊고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하고, 전통과 문화의 터전이며 마음의 고향인 농촌을 가꾸고 지키며 대구의 미래 달성농업을 꽃피우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 군수는 기념식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애향심으로 농업발전에 이바지하고 향토의 명예와 군민의 자긍심을 높인 농업인 18명을 모범농업인으로 표창했다.

김문오 군수는 “올해도 연이어 찾아온 대형 태풍과 긴 장마 등 기상 이변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고향 들녘에서 농촌 현장을 묵묵히 지켜온 농업인 여러분들이 정말 자랑스럽고 존경받아 마땅하다”면서 오늘 행사가 농업인이 하나 되는 뜻깊은 자리가 되어 앞으로도 달성군 농업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참석한 농업인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