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포항사랑 상품권 특별할인 판매
상태바
추석맞이 포항사랑 상품권 특별할인 판매
  • 이양희 기자
  • 승인 2017.09.0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는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오는 11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포항사랑 상품권을 8%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할인율 8%를 적용함으로써 서민경제에 작은 보탬을 주고, 지역의 건전한 소비분위기를 조성하는 한편 상권 활성화를 추진해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도시를 만들고자 마련됐다.

특히 추석과 10월 연휴를 맞아 지역에서의 소비를 촉진 시키고, 지역자금의 타 지역 유출을 방지하며, 소상공인의 매출 증가에 의한 지역경기 부양에 도움이 되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판매규모는 150억 원이며, 오는 11일부터 29일까지 15일간 실시된다. 150억 원이 29일 이전에 조기에 판매가 완료될 경우에는 8% 할인행사는 종료된다. 개인별 월 구매한도 50만 원 이내 연간 400만 원 이내에서 포항시가 지정한 53개 금융기관(대구은행, 경남은행, 농협, 수협, 머스트삼일저축은행, 신협, 새마을금고) 각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포항사랑 상품권은 포항시 소재 12,648개 상품권 가맹점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맹점에서 액면 금액의 70% 이상 사용시 잔액은 현금은 환불 되며 현금 영수증을 발급할 수 있다. 단 지역자금의 역외유출 방지를 위해서 본사가 타지에 있는 업소 및 유흥업소 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

포항시 관계자는 “추석과 10월 연휴를 맞아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하는 만큼, 가게 경제에 보탬이 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포항사랑 상품권을 많이 시민들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