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개최
상태바
성주군, “제23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개최
  • 임유진 기자
  • 승인 2022.10.2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회 사회복지의 날』기념식을 지난17일 성주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성주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관하고 성주군에서 주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관내 각 시설과 기관의 사회복지유공자를 표창하고 종사자들을 위한 공연 및 강연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기념식에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이 있는 가수 규리님의 색스폰 공연과 코맨스밴드의 재밌고 쉬운 음악으로 흥겹게 기념식을 시작하였다. 그리고 『다음세대재단』 방대욱 대표의 『우리가 마주할 3가지 세상, 우리가 맞설 3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앞으로 성주군이 나아갈 복지 방향에 대해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사회복지시설의 종사자들은 복지박람회가 열리지 못해 아쉽지만 비대면 시대에 잠시나마 시설간 종사자들의 안부도 확인하고 반가운 얼굴을 보는 것이 힐링이었다며 이번 행사의 소중함에 대해 얘기했다.

이병환 군수는 “코로나19로 사회복지시설을 이용하는데 많은 제약이 있었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 관심을 가지고 맡은바 소임을 다하고 있는 사회복지인들에게 감사하며 복지를 바탕으로 ”성주는 즐겁다“ 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지수 성주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힘든시기를 빨리 극복하 고 내년에는 복지박람회도 같이 개최하여 민관 협력이 가장 잘 되 는 성주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