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남구 기업인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울산시, `남구 기업인상 시상식’ 개최
  • 신민규 기자
  • 승인 2022.12.2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 남구은 지난 28일 MH컨벤션에서 서동욱 남구청장, 최영수 남구 중소기업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80여 명의 남구 중소기업인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남구 기업인상 시상식’을 시상했다.

남구 기업인상은 기술개발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 향상 및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인을 대상으로 기업 건실도, 지역경제기여도 등 4개 분야 22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기업인을 시상하는 것으로, 대상에는 코리아에어터보(주) 조희숙 대표, 금상에는 나이스정공 김동현 대표, 은상에는 ㈜동주산업 정용수 대표, 동상에는 경인안전백화점 이상진 대표가 각각 선정됐다.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코리아에어터보(주) 조희숙 대표는 울산지역의 대표적인 산업용 에어콤프레샤 제조 및 부품 기술을 하는 회사로써 지속적인 매출성장과 수출증진으로 고용촉진에 기여하고 임직원의 복지후생 향상과 인재육성에 힘쓰고 있으며, 사내 연구개발전담부서를 통해 기술개발에 앞장서고 국내 인증 획득으로 기술 경쟁력 확보 및 신선여고 학교발전기금 전달 등 사회공헌에도 기여하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나이스정공 김동현 대표는 각종 산업용(석유화학 플랜트) 기계부품 제작 및 수리에 우수한 실적을 올리고 있으며, 석유화학 공장에 각종 장치 개선 및 수입부품의 국산화에도 많은 실적을 올리고 있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금상을 수상했다.

㈜동주산업 정용수 대표는 폐기물인 폴리우레탄폼 재활용 통해 지역 환경공해 문제 해소에 큰 기여를 하고 있으며, 꾸준한 기술개발을 통해 다양한 특허를 취득하고 시설 개선과 안전장비 및 시스템을 도입하여 산업안전 분야에 기여한 공로로 은상을 수상했다.

경인안전백화점 이상진 대표는 산업 현장에서 착용하는 유니폼 및 안전보호구 등을 공급하면서 산업체 종사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지역사회 공동체 일원으로 정기적인 후원 및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로로 동상을 수상했다.

남구 기업인상은 지역 내 유망 기업 발굴로 경영의욕 고취와 사기 진작을 통한 경영 성과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매년 시상하고 있으며, 수상자에게는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융자 시 우선 지원되는 혜택이 부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