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청소년 등교캠페인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영양군, 청소년 등교캠페인 성황리에 마쳐
  • 김덕규 기자
  • 승인 2023.04.2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건강한 청소년 문화 형성을 위해 친구사랑 등교캠페인을 3월 28일 영양초등학교를 시작으로 4월 19일 영양여자중‧고등학교, 4월 25일 입암초등학교, 4월 27일 수비초등학교까지 영양교육지원청 Wee센터, 영양군보건소, 영양경찰서, 영양군청소년수련관과 함께 운영하였다.

수비초등학교 이○○학생은 “많은 선생님들 덕분에 하루지만 등교시간이 매우 즐겁고 어깨띠에 적힌 <친구야. 함께 하자> 등의 문구들을 친구들에게 직접 말해볼 수 있어서 더 보람찬 시간이었다. 2학기에도 또 와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기대감을 표현했다.

이선정 센터장은 “등교캠페인을 함께 운영해준 유관기관 관계자분들 덕분에 성황리에 상반기 등교캠페인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하반기에는 더 많은 학교를 대상으로 운영할 계획이니 청소년상담복지센터(054-683-1388)로 신청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양군청소년수련관 2층에 위치한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9세에서 24세의 청소년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수요상담을 운영하고 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수업시간이나 근무로 인해 못 오는 청소년 및 보호자를 위해 매주 수요일마다 저녁 시간에 상담을 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