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상태바
㈜폴리텍,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 김경기 기자
  • 승인 2023.10.2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곡군은 지난 18일 칠곡군 약목면 복성리에 위치한 ㈜폴리텍(대표이사 손우상)이 300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 하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한 기업의 사회환원, 나눔 경영 실천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평소 손우상 대표이사는 관내 재학중인 우수 학생과 예체능 특기생 등 다양한 분야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호이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사회환원사업에 동참하고 있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저소득ㆍ소외계층 등에 맞춤형 복지혜택을 제공하는 데에도 동참을 해오고 있는 가운데 이번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게 되었다. 또한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고 받은 90만원 상당의 답례품 또한 약목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한편 ㈜폴리텍은 1997년 칠곡군 약목면 복성리에서 제1대 손영호 회장님이 설립하여 현재 제2대 손우상 대표이사가 회사를 이어가고 있으며, 차량용 매트, 부직포, 의류 등에 사용되는 화학섬유제품을 생산하여 유수의 대기업에 납품하는 촉망받는 회사로 자리잡고 있다.

칠곡군에 기부를 희망하시는 분은 고향사랑e음 시스템(온라인)이나 가까운 NH농협(오프라인)을 방문하면 기부를 할 수 있으며, 기부자는 10만원까지 전액, 1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는다. 칠곡군은 기부액의 30%, 최고 150만원 이내에서 지역특산품을 답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