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주, 안동시장학회에 장학기금 전달
상태바
㈜복주, 안동시장학회에 장학기금 전달
  • 김상구 기자
  • 승인 2024.04.0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우수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설립·운영되고 있는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 권기창, 김원)에 ㈜복주 조태영 대표이사가 4월 8일 시장실을 방문해 1천만 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했다.

2009년 설립한 ㈜복주는 깨끗한 물, 건강한 물을 공급한다는 가치를 내세운 친환경 물산업 선도기업으로, 안전한 물탱크 복합신소재(SPEP일체형패널)를 개발함으로써 물탱크 제작 및 수처리 구조물 대체재로써 수처리시장에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독보적인 제품성능을 인정받고 있는 ㈜복주는 2022년 6월 환경부 혁신형 물기업으로 지정됐으며 국가연구개발 우수성과 100선 및 한국발명회에서 지정하는 우수발명품에 선정됐다. 동종업계에서 유일무이하게 영국, 미국, 싱가폴, 유럽 등의 수질·위생·안전 관련 각종 국제 인증 취득과 시험을 통과함으로써 품질의 우수성을 공인받아 해외 수출의 발판을 마련했고 그 결과 태국에 120만 불의 수출계약 실적도 달성한 바 있다.

조태영 대표이사는 “기업인으로서 우수한 제품을 통해 지역사회 물산업 성장에 기여하는 것과 더불어 지역우수인재 육성에도 동참하게 돼 기쁘다”라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미래세대의 희망나무 육성에 따뜻한 마음을 보태주신 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보내주신 장학기금은 지역사회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소중하게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