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 함께하는 행복꾸러미 지원
상태바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 함께하는 행복꾸러미 지원
  • 신민규 기자
  • 승인 2024.04.1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울산광역시남구자원봉사센터는18일 남구자원봉사센터에서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임직원 및 남구 자원봉사자 80여명과 함께 복지사각계층을 위한 행복꾸러미 만들기를 진행했다.

봉사자들은 유산균, 견과류, 된장, 미숫가루 곡물차, 꿀스틱, 햄세트, 참기름, 주방세제 등 15종의 생필품을 직접 포장하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며 지역사회와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행복꾸러미는 (사)울산광역시남구자원봉사센터가 2023년 SK이노베이션으로부터 지원받은 4천만 원으로 4회에 걸쳐 생필품 꾸러미를 만들어 지원 하는 사업이다.

지원 대상은 복지취약계층 100세대이며, 2024년에도 4회 프로그램이 계획돼 있다.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 관계자는 “행복꾸러미 프로그램은 2014년부터 SK와 남구가 협력하여 진행하는 사업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고, 참여자 모두가 행복을 한아름 안고 가는 좋은 프로그램이 변함없이 계속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남구자원봉사센터 최영수 이사장은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늘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시는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에 감사드리며,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남구를 위해 행사에 참여해 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의 의미 있는 노력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