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한국자유총연맹 사업평가대회 개최
상태바
경주한국자유총연맹 사업평가대회 개최
  • 박영애 기자
  • 승인 2017.12.27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는 27일 경주 켄싱턴리조트에서 자유민주주의 이념 고취와 공동체 의식함양 및 올 한해 활동결산을 위한 ‘2017 통일선봉대 사업평가대회 및 자유수호 안보강연회’ 행사를 열었다.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는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 및 안보의식 고취를 위해 매년 시민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민주 시민교육 강연회, 안보현장 체험학습 등을 실시하고, 등하굣길 어린이의 안전 보호를 위한 안전 모니터 활동 및 순회 순찰 활동, 각종 재난 재해 시 신속한 인명구조 및 복구 작업 참여 등 더불어 살아가는 밝고 희망찬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사회단체이다.

이날 행사에는 주요내빈들과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 회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의 경주시지회의 활동 전체에 대한 결산을 하고 내년도의 원활한 사업 진행을 위한 독려와 조직원들의 일체감 및 사기 진작을 위한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행사의 순서는 국민의례와 한 해 평화통일 이념 확산과 시민의식 고취, 지역봉사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한영훈 지회장의 대회사, 주요 내빈들의 축사, 경북지부 원정인 강사의 안보 강연으로 1부 순서를 마쳤고, 이어서 중식 이후 회원 한마음대회를 통해 2부 순서를 진행했다.

한영훈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올 한해 자유민주주의의 수호와 평화통일에 대한 이념으로 지역사회에 열심히 봉사해 주신 모든 회원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국민통합과 경주시민의 안보의식 고취, 지역과 한국자유총연맹의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 많은 협조를 부탁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자유수호의 의지와 신념 속에서 열정적인 활동과 함께 한국자유총연맹 경주시지회를 이끈 한영훈 지회장님 및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오늘 사업평가대회와 안보강연회를 통해 한국자유총연맹의 통일에 대한 역할에 대해 다시금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새해에도 많은 역할을 해주시기를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