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 대구 투어 진행
상태바
내추럴 대구 투어 진행
  • 최정석 기자
  • 승인 2019.05.3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시는 지난 30~31일까지 대구관광뷰로와 함께 대구 곳곳에 숨겨져 있는 생태 자원 및 명소를 방문하는 내추럴 대구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구는 국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대한민국 근대사를 체험 할 수 있는 근대문화 도시, 유네스코 음악창의도시이자 공연문화 도시, 대슐랭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는 미식 도시 등 다양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이렇듯 도시 관광으로 잘 알려져 있는 대구의 모습 외에도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대구의 색다른 모습을 찾아보고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

파워블로거,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유저 등으로 구성된 20여 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대구의 5대 생태 권역을 중심으로 자연·생태를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코스를 소개했다.

특히 팸투어는 여행과 사진에 관심이 많은 참여자들을 위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이자 프로 포토그래퍼인 달콤제이를 멘토로 초청하여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기회를 제공했다. 멘토가 직접 실시하는 강연을 시작으로 1박2일의 전 일정을 함께 걷고 체험하면서 대구 생태관광지 곳곳을 방문했다.

아울러 팸투어 진행 중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대구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