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제4회 가족독서 골든벨 성료
상태바
울진군, 제4회 가족독서 골든벨 성료
  • 김선희 기자
  • 승인 2019.09.0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은 지난 7일 울진군민체육관에서 책 읽는 울진! 2019년 제4회 가족독서 골든벨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책을 통해 가족이 함께 어울리며, 책 읽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참가 자격은 아동 또는 청소년 1명과 성인 1명을 포함한 2인 이상 5인 이내 가족이 한 팀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7월 9일부터 지난달 8일 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해 최종 67가족, 241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축하공연으로는 행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샌드아트 작품상영, 굿타임스의 노래공연과 죽변면도서관 소속 이석진씨의 오카리나 공연 등 참가가족을 응원하는 다양한 문화공연을 선보였다.

2016년부터 개최해 올해 4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의 출제 도서는 김탁환 작가의‘이토록 고고한 연예’와 박영란 작가의‘편의점 가는 기분’그리고 노경실 작가의‘엄마, 우리 이젠 울지 마요!’도서, 그리고 울진군에 대한 문제 등이 출제 됐다.

제4회 가족독서 골든벨 수상가족은 중도 탈락자 없이 최다 득점 가족 순으로 선발했으며,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종호씨 가족 외 우수상 2가족, 장려상 3가족 등 총 6가족이 수상했다.

수상가족은 한국수력원자력(주)에서 후원한 다양한 상품과 상패, 상장 등이 수여됐으며 참가가족의 열띤 참여로 군민 모두가 함께 하는 독서행사로 도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