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크레이지 오페라”내한 공연 진행
상태바
안동시, “크레이지 오페라”내한 공연 진행
  • 김상구 기자
  • 승인 2019.09.18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수준 높은 문화 향유 기회 제공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경북 북부 지역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 향유 기회 제공과 공연 활성화를 위해 오는 20일 저녁 7시 30분 웅부홀에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코믹 판타스틱 쇼 ‘크레이지 오페라’ 내한 공연을 진행한다.

‘크레이지 오페라’는 제22회 Premios Max 베스트 뮤지컬 상을 수상한 작품으로 화려한 무대 분장, 놀라운 가창력, 획기적인 퍼포먼스로 꾸며지는 예측불허 판타스틱쇼이다.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개성 만점 성악가들이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오페라 명곡들을 넘치는 유머와 놀라운 가창력으로 보여주는 오페라 갈라쇼로 진행된다.

전 세계를 무대로 국제적인 공연을 펼치고 있는 소프라노 마이카 테바와 까놀리나 고메스 등 5명의 오페라 가수가 출연한다.

작곡가 베르디, 비발디, 푸치니 등의 유명한 오페라 아리아를 코미디와 접목, 새롭게 각색해 모든 연령층이 함께 볼 수 있는 개성이 넘치는 공연이다. 새로운 장르와 결합한 최고의 코믹 오페라로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크레이지 오페라’ 관람료는 R석 2만 원, A석 1만 원이며, 7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전화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