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울산경영자아카데미, MOU체결
상태바
경주엑스포-울산경영자아카데미, MOU체결
  • 박영애 기자
  • 승인 2020.02.1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문화엑스포와 울산 최고경영자아카데미 총동문회는 18일 엑스포 대회의실에서 상호 교류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 류희림 사무총장과 금철수 경영혁신본부장, 울산 최고경영자아카데미 총동문회 채종성 회장과 김종국 수석부회장, 이종필 사무총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상호 발전과 교류증진을 위한 다양한 협력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대내외 홍보 활동에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이밖에 경주엑스포는 울산 최고경영자아카데미 동문회원 및 임직원들에게 엑스포 공원 이용료를 할인해주는 등 혜택을 제공하기로 약속하고 양측은 기타 필요한 사안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했다.

채종성 회장은 최근 경주엑스포공원의 콘텐츠를 접하고 다양하고 수준 높은 모습에 매료돼 업무협약에 까지 이르게 됐다며 “경영자 아카데미뿐만 아니라 울산지역 내 여러 단체 및 기관에 경주엑스포의 훌륭한 콘텐츠가 잘 알려질 수 있도록 소개와 홍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류희림 사무총장은 문화에 대한 큰 관심을 통해 지역 문화발전에 힘쓰고 계신 채종성 회장님은 ‘민간 문화전문가’이다며 “이번 협약이 경주엑스포공원을 알리고 홍보하는데 가장 큰 실무적 효과를 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