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퐝퐝 세일주간’ 본격 시동
상태바
포항시, ‘퐝퐝 세일주간’ 본격 시동
  • 이용덕 기자
  • 승인 2020.06.2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는 지난 20일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비진작 분위기를 확산코자 죽도시장 개풍약국 건너편 특설무대에서 열린 ‘퐝퐝 세일주간’ 선언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강덕 포항시장, 서재원 포항시의회의장, 김정재 포항북구 국회의원, 김병욱 포항남구‧울릉 국회의원, 장경식 경상북도의회 의장을 비롯해 기업체 대표, 소상공인 유관기관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번 선언식과 함께 당일 10억원 한도 소진 시까지 포항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 행사도 진행됐다.

‘퐝퐝 세일주간’은 지역소재 기업, 시민사회단체, 대학, 자생단체 등이 참여해 사내 소비왕 선발대회,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인근식당 오찬행사 등의 소비촉진운동을 자체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포항시는 지역 내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세일주간 참여업체를 모집해 행사기간 동안 전 품목 10% 이상 할인을 시행해 시민들의 위축됐던 소비를 촉진시키고, 세일주간 참여업체에는 참여업체 확인 깃발을 부착해 분위기를 확산시키고자 한다.

이강덕 시장은 “이번 ‘퐝퐝 세일주간’을 통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시민들의 소비분위기를 확산시켜 소상공인들이 재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가 빠른 속도로 회복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