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맛집이 한눈에 쏙"
상태바
"예천 맛집이 한눈에 쏙"
  • 김상구 기자
  • 승인 2020.09.1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 맛집 모바일 웹 홈페이지 구축

예천군은 누구나 쉽게 맛집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예천 맛집 모바일 웹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맛집 정보를 제공해 코로나19 사태로 위축된 음식점 이용 활성화에 나섰다.

홈페이지 접속 방법은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주소창에 ‘http://ycfood.org/’를 입력하거나 인터넷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예천 맛집 안내’ 또는 다음에서 ‘예천 맛집’을 검색하면 된다.

또한, 예천군청 홈페이지 ‘예천 맛집 이용 안내’ 팝업 화면을 클릭하면 예천 맛집 홈페이지로 자동 연동되도록 하는 등 관광객들과 지역민들 편의를 도모했다.

예천 맛집 홈페이지는 기존 모범 음식점을 비롯한 위생등급 업소, 예천의 검증된 대표 음식점, 숨어 있는 맛집, 클린예천 안심식당 등 50여 개 음식점별 전화번호, 주소, 사장님 한마디, 대표 음식 메뉴 사진, 포장·배달 가능 여부 등을 안내하고 있다.

군은 더욱 더 다양한 맛집을 소개할 수 있도록 신규 등록을 희망하는 업소를 발굴하기 위해 예천소식지, SNS 등을 활용해 홍보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구축으로 예천군을 찾는 관광객이나 군민들에게 예천 음식의 다양성과 예천 맛집을 빠르고 편리하게 안내해 지역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