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힐링로드’ 절찬 진행
상태바
‘울릉힐링로드’ 절찬 진행
  • 김선희 기자
  • 승인 2020.11.0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릉군은 지난달 1일부터 이달 30일까지 1회당 40여 명의 참가자 대상으로 총 10회 ‘울릉힐링로드’를 진행하고 있다.

‘울릉힐링로드’는 울릉군에서 주최하고 경북문화관공사가 주관해 천혜의 자연환경과 원시 생태를 간직한 울릉도의 특색을 살려 자연 속을 걸으며 오감을 힐링·충전할 수 있는 관광상품으로 울릉군에서 최초로 개발한 체험 관광상품으로써 울릉군을 방문하고자 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문화관광해설사와 동행해 2박 3일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문화관광해설사와 동행하여 내수전-석포옛길을 걷고 울릉도의 숨겨진 관광지뿐만 아니라 현포해양기지 일정까지 포함된 2박 3일 힐링 여행을 즐기며 울릉도에서 꼭 먹어봐야 할 별미까지 포함하는 특화된 여행일정으로 진행하고 있다.

울릉군은 ‘울릉힐링로드’와 더불어 관광홍보를 위해 수도권 파워블로거단을 초청해 울릉힐링로드 팸투어 행사도 2박 3일 진행했다.

김병수 군수는 “내년에도 울릉힐링로드는 추진할 계획이며, 코로나19 여파로 최근 관광패턴이 단체관광에서 개별 관광으로 변화되는 추세에 맞춰 젊은 층을 겨냥한 자유여행상품과 높은 연령대를 대상으로 한 소수 인원 단체 패키지 상품 등을 개발하고 SNS 온라인을 통한 언택트 홍보를 강화해 다시 가고 싶은 섬, 울릉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