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성주 여행' 생태 관광 육성에 총력
상태바
'언택트 성주 여행' 생태 관광 육성에 총력
  • 서현호 기자
  • 승인 2020.11.1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까지 비대면 온택트 관광 상품 판매

성주군은 코로나19를 슬기롭게 이기는 여행으로 우리끼리, 내 맘대로, 안전하게 즐기는 언택트 성주 여행인 ‘별의별 여행, 성주를 담다’의 비대면 온택트 관광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관광 트렌드가 단체관광에서 개별관광으로 대중교통에서 자가용을 이용한 개별이동을 다수가 밀집하는 유명 관광지 중심에서 개별 취향에 맞는 특색 있는 나만의 관광지로 여행문화가 변화되는 시대 흐름을 반영해 개별 여행객 대상으로 경북 처음으로 비대면 온택트 관광 상품을 구성해 성주관광을 알리고 있다.

신청대상은 개별 관광객을 대상으로 내달 13일까지, 당일형 50팀, 1박 2일형 90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신청방법은 여행사 사이트접속 및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다.

관광객들은 개인이 직접 여행을 계획하고 1주일 전에 참가비 1만 원으로 사전 신청하면 식사, 체험, 카페, 숙박 등 여행쿠폰과 방역물품이 담긴 여행키트를 우편으로 받을 수 있다.

여행미션으로 생태테마관광지 성밖숲 필수 여행지를 포함 언택트 으뜸 12선 중 방문한 관광지와 음식업소, 체험, 카페 등 방문지 2곳 이상 인증샷을 SNS 게시하면 교통비로 성주사랑상품권을 지급해 재방문을 유도한다. 또한, 지역 내 음식업소, 숙박, 식음, 체험상품 등 연계로 바이널 마케팅으로 지역 관광경쟁력 제고와 경제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이병환 군수는 “대한민국 10대 생태테마관광지, 언택트 100선인 성밖숲 등 우수한 언택트 관광지가 많은 성주 여행에서 좋은 추억을 담아가길 바란다. 코로나19로 새롭게 바뀐 관광의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비대면 온택트 관광 상품이 언택트 관광 시대의 마중물이 되어 성주의 관광산업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성주 여행을 적극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