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올해의 기업 농업회사법인 '㈜다모' 선정
상태바
의성군, 올해의 기업 농업회사법인 '㈜다모' 선정
  • 권종순 기자
  • 승인 2020.12.2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 운전자금 우대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의성군은 관내 지역 경제활성화에 기여한 ‘2020년 의성군 올해의 기업’으로 농업회사법인 ㈜다모을 선정, 22일 선정패 및 현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의성군 올해의 기업’은 2015년 신안상사를 시작으로 매년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용창출로 지역경제 발전 이바지한 공이 큰 중소 제조기업에 대해 의성군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해오고 있으며, 선정될 시 중소기업 운전자금 우대, 근로환경 개선 우선지원, 고용보조금·지식재산 창출 우대 지원 등 혜택이 주어진다.

김대표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어려운 경제 위기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군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되어 자부심을 느끼며 앞으로 더욱 기업 성장을 위해 노력하라는 의미로 여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된 농업회사법인 ㈜다모는 김치 식품제조업체로서 HACCP 등 체계적인 위생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품질관리에 철저를 기해왔으며, 특히 지역특산품인 마늘, 천연초를 이용한 기능성 김치인 흑마늘김치, 천연초김치를 개발해 지역 특산품 소비촉진에도 기여해왔다.

군수는 “올해 코로나 19로 어려움이 컸지만 우수 중소기업이 군의 지역경제를 든든하게 지켜줘서 감사하다”며“기업 경영에 불편과 부담을 주는 기업 애로사항을 적극 해소하고 불합리한 제도를 개선해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