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추진관계자 연찬회
상태바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추진관계자 연찬회
  • 김덕규 기자
  • 승인 2021.09.08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는 8일 풍기읍사무소에서 엑스포 추진관계자를 대상으로 직원들의 업무능력 및 역량강화를 위해 연찬회를 실시했다.

연찬회는 조직위원회가 지난 5월부터 4개월간 수립한 자체 세부실행계획서요약 발표, 매월 개최하는 위원장 소통회의에 따른 추진상황 보고, 이에 따른 의견을 상호 공유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시는 엑스포 개최 전략 및 추진방향, 회장 운영 등 전반적인 준비부터 개최까지 7개팀 120개 단위사업으로 구분해 작성된 부서 자체 세부실행계획서를 통해 팀별 업무를 명확히 확인하고 공유해 빈틈없이 업무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발표된 계획서는 향후 용역대행사인 ㈜HS애드 컨소시엄과의 실무협의 과정에서 내실 있는 세부 실행계획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엑스포 조직위는 올해 홍보대사 위촉, 세부 실행계획 수립, 수익사업 추진 및 입장권 판매, 국내‧외 관람객 및 기업, 기관을 유치에 만전을 기하고 행사가 개최되는 내년에는 행사장 조성공사 준공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전시행사 준비를 시작하게 된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각 팀별 업무공유와 의견을 교환하는 이번 연찬회를 통해 모두가 인삼엑스포 성공개최라는 하나의 목표로 유기적인 업무수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행사를 추진하는 모든 사람들이 서로 원활한 소통을 통해 ‘함께 만들어나가는 인삼엑스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