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찻사발축제, ‘랜선번개마켓’ 대박 행진
상태바
문경찻사발축제, ‘랜선번개마켓’ 대박 행진
  • 서현호 기자
  • 승인 2021.10.05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경시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2021 문경찻사발축제’의 특별기획 행사인 ‘랜선번개마켓’을 5일부터 4일간 온라인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로 진행한다.

올해 처음 실시하는‘문경찻사발 랜선번개마켓’은 문경도자기 홍보와 축제의 붐 조성을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문경시 관내 35명 작가들의 작품 400여 점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문경찻사발축제 홈페이지’에 접속 후 ‘랜선번개마켓’바로가기를 통해 일자별 작품 확인과 자세한 참여방법을 볼 수 있으며, 방송 중 실시간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문경 장인들의 일상을 주제로 엮은 ‘사기장의 하루’프로그램은 축제기간 중 매일 3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방송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온라인 전환개최로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변화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온라인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이번 특별기획판매전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경 찻사발축제는 ‘찻사발에 담긴 천년의 불꽃’ 이라는 주제로 지난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10일 간 온라인 축제로 진행되며 문경 찻사발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차담이 TV’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