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관광 UCC·굿즈 공모전 수상작 전시
상태바
성주 관광 UCC·굿즈 공모전 수상작 전시
  • 김연실 기자
  • 승인 2021.12.20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군은 2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군청 현관 로비에서 ‘별고을, 별난전시회’를 개최한다.

이 전시회는 성주 관광 UCC 당선작 10편과 굿즈 공모전 수상작 10점이 전시되며 굿즈 무료 나눔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7월부터 지난달 말까지 진행된 성주관광 굿즈 공모전은 전국에서 총 61점이 접수됐으며 관광, 공예, 디자인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별별굿즈 분야에서 4점, 별난굿즈 분야에서 6점을 선정했다.

별별굿즈 분야 최우수상에는 관광지 특성을 귀엽게 살린 일러스트 제품인 박신영씨의 ‘성주 다모아 에코백 외 2종’, 별난굿즈 분야 최우수상에는 MZ세대를 타켓으로 성주군만의 개성이 담긴 신민영 팀의 ‘별별 성주 참외카드’가 선정돼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성주군은 굿즈 공모전 수상작을 활용해 면밀하게 검토 후 기념품 양산화 및 판매, 예술가 지원 등 다양하게 성주 관광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며, 전시회 현장 방문이 어려운 분들이 쉽게 관람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서도 수상작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병환 군수는 “굿즈 공모전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올 한해 성주관광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내년 임인년 새해에도 성주여행은 힐링과 희망이 돼 줄 것이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