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주몰, 풍성한 오픈 이벤트 개최
상태바
명실상주몰, 풍성한 오픈 이벤트 개최
  • 서현호 기자
  • 승인 2022.01.1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주시는 급변하는 유통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지역 우수 농특산물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전자상거래 활성화를 위해 지난 6일 상주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명실상주몰’을 오픈했다.

경북 고향장터 ‘사이소’와 통합·연동해 운영되는 ‘명실상주몰’에는 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곶감, 한우, 쌀 등 97개 업체의 1789개 상품이 등록돼 있으며, 현재도 계속해서 신규 농가와 상품이 등록되고 있다.

특히 상주시는 명실상주몰의 오픈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규 회원가입자 선착순 1000명에게 3000원 할인쿠폰을 발행한다. 이 쿠폰은 회원가입 즉시 발행이 되며, 1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명실상주몰’에 입점해 있는 모든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픈 기념 전 품목 20%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신규가입자 할인쿠폰 발행 이벤트와 전 품목 할인 이벤트는 내달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단, 이벤트 예산이 소진될 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오픈 이벤트와 더불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설맞이 상주곶감 기획판매전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설맞이 상주곶감 홈쇼핑 방송과 연계해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상주몰의 상주곶감 기획 판매전 페이지에서 상주곶감을 구매할 시 25% 할인이 적용된다.

강영석 시장은 “대한민국 농업의 중심도시 상주시의 농특산물 쇼핑몰이 오픈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대대적인 홍보와 이벤트를 통해 명실상주몰이 활성화 되고, 지역 농업인들의 땀과 노력으로 생산된 지역 농산물이 전국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