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설공단, 일반직 공개경쟁채용 실시
상태바
구미시설공단, 일반직 공개경쟁채용 실시
  • 김진규 기자
  • 승인 2022.01.24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설공단은 공공서비스 역량 확보를 위한 2022년 일반직 신규직원 공개경쟁채용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채용인원은 일반직8급 총30명으로 행정 8명, 기술 22명으로 채용분야별 일반경쟁 및 제한경쟁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접수는 내달 8일부터 14일까지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서류전형, 필기시험, 인성검사 및 면접시험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 임용 후 직무에 적합한 사업장에 배치될 예정이다.

분야별 자격요건, 전형일정, 시험방법 등 채용절차에 대한 세부사항은 구미시설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정년퇴직에 따른 결원, 신규사업 수탁에 따른 인력충원이며, 직무능력 중심의 NCS기반 블라인드 채용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채용비리 예방 및 피해자 구제를 위한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을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고사장 방역, 응시자 발열 체크, 전형별 응시자 맞춤형 대응, 확진자 및 자가격리자 응시제한 등 정부의 코로나19 관련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채동익 이사장은 “시민의 편익과 가치를 최우선으로 실현하는 구미시설공단에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지역 인재들이 많이 응시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