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풍기인삼엑스포 추석맞이 홍보 펼쳐
상태바
세계풍기인삼엑스포 추석맞이 홍보 펼쳐
  • 김덕규 기자
  • 승인 2022.09.13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는 민족 최대명절 추석을 맞아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전국각지에서 오프라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먼저 2일부터 11일까지 함양군 상림공원에서 열린 2022함양산삼축제에 엑스포 홍보부스를 설치해 인삼모형과 엑스포 소개자료를 전시하고 SNS채널 구독 이벤트를 추진하는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엑스포 개최소식을 알렸다.

9일에는 고속도로 엑스포추진단 직원들이 치악휴게소(부산방면), 여주휴게소(강릉방면), 덕평자연휴게소, 마장프리미엄휴게소에서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엑스포 리플릿과 홍삼과자세트가 든 홍보물을 배부하고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인삼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이희범 조직위원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면역력 증진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불고 있는 만큼 인삼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며 “꾸준하고 지속적인 홍보활동으로 많은 분들이 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조직위는 행사를 보름여 앞둔 지금 방송매체 등 온오프라인으로 전방위적 엑스포 홍보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영주관내 신협,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