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가족센터, 네 번째 무지개콘서트 개최
상태바
영덕군가족센터, 네 번째 무지개콘서트 개최
  • 김선희 기자
  • 승인 2022.10.18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덕군가족센터에서는 센터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는 공연 팀과 지역 예술인들의 무대로 군민들에게 다양한 문화 향유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40분부터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네 번째 무지개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역 내 공연 팀과 외부 공연 팀으로 구성되어 식전공연, 합창공연, 우정출연, 특별출연 등 대중성과 예술성을 아우르는 아름다운 선율과 화음을 감상할 수 있다.

식전 공연에는 색소폰만으로 재즈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영덕군민들로 이루어진 색소폰 합주단의 연주와 초등학생으로 구성된 “얼~쑤! 풍물단”의 신나는 무대가 펼쳐지며, 초등학생 저학년의 개회선언으로 콘서트의 막을 올린다.

본 공연에는 지역의 60세 이상 남녀로 구성된 “골든에이지”합창단의 공연과 부모와 자녀가 함께 노래와 율동으로 가족 구성원이 하나 되는 무지개 가족합창단의 무대가 따뜻한 미소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우정 출연으로는 발달장애인으로 구성이 된 블루아라 합창단과 영덕군 여성합창단의 공연이 펼쳐지고, 특별 출연으로는 외부 공연 팀인 남성 중창단 “펠리체”의 중창, 소프라노 김수잔의 독창, 엄마와 딸이 함께하는 바이올린 2중주 등 수준급 공연이 감성 충전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가전제품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준비한다.

정성을 다해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하여 행복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시간을 가지며, 공연 팀과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