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수, 주요 사업장 현장 방문
상태바
청도군수, 주요 사업장 현장 방문
  • 황인문 기자
  • 승인 2022.10.2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도군은 24일 청도자연휴양림 외 관내 주요 사업장 7개소를 차례로 방문, 현장에서 변화의 시작을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이번 현장방문은 청도자연휴양림, 청도 역세권 환경개선사업 등 민선8기 공약사업과 종합스포츠파크 기반시설 및 접근로 개설사업을 비롯한 관내 주요 사업장의 추진현황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문제점을 개선‧보완하기 위한 것으로 지역의 현안을 직접 확인하겠다는 김하수 군수의 의지가 반영되었다.

첫 방문지는 각북면 청도자연휴양림으로 민선8기 공약사업 중 하나인 ‘산림치유힐링센터 건립’과 관련된 곳이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자연 속에서 지친 심신을 달래는 캠핑 수요가 늘어나고 청정지역이 새로운 관광지로 떠오르는 변화에 따라 청도자연휴양림과 연계한 산림치유힐링센터를 조성하여 숲 체험, 숲길, 치유정원, 산림욕 체험, 산림교육프로그램 운영 등 실외 체험과 족욕‧목공예‧다도 체험 등 실내 체험을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주변 등산로를 개설‧정비하고 편백숲길, 왕벚숲길도 조성하여 ‘치유와 힐링’에 중점을 둔 새로운 관광자원으로 육성할 것이다.

이외에도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구.코미디철가방극장, 구.관하초등학교) △그린투어센터, △종합스포츠파크 기반시설 및 접근로 개설사업지, △유천 복합체육시설, △유호지구 우수저류시설 설치 사업지, △청도 역세권 환경개선 사업지 등 총 8개소의 현장을 방문하였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취임 후 ‘현장’, ‘변화’, ‘혁신’을 강조하며, 읍면정보고회를 통해 9개 읍면 주민과 소통하며 공약실천보고회, 군민체육대회, 청도반시축제, 코미디아트페스티벌의 성공적인 개최 등 ‘청도를 새롭게! 군민을 힘나게! 라는 슬로건 기조아래 군민들과 적극적인 소통과 화합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김하수 군수는 “현장 방문을 통해 민선8기 청도군의 미래 청사진을 더욱 구체적으로 그려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내도록 하겠다”며 “청도군의 발전과 군민의 행복을 위해 현장중심의 행정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