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한농연·한여농 가족화합대회 개최
상태바
영주시, 한농연·한여농 가족화합대회 개최
  • 김덕규 기자
  • 승인 2022.11.1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시 한국후계농업경영인영주시연합회와 한국여성농업인영주시연합회은 15일 영주국민체육센터에서 회원 1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9회 영주시 한농연·한여농 가족화합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생명농업,미래농촌 함께하는 한농연!한여농!’이라는 주제로 무한경쟁시대를 맞아 생명산업을 선도하고 농업과 농촌을 지키고 발전시키는 농업인의 주체로서 자긍심을 고취하며 회원 및 가족 상호간 화합과 다양한 정보교류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단체 회원들은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농업 재도약을 위해 힘을 모을 것을 다짐하고, 영주농업의 나아갈 방향 및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농업인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힘을 모으고자 다짐했다.

이와 더불어 이날 화합행사와 체육 프로그램에 참여해 농사의 고단함을 잠시나마 잊고 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양신명 회장은 “오늘 화합대회를 위해 힘써주신 많은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동안 힘들었던 농사일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농업경영인 여러분들이 함께 모여 화합과 결속을 다질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송교선 회장은 “기후위기, 고령화 등으로 인해 농업현장에서 피부로 느끼는 어려움이 점점 커지고 있으나 머리를 맞대고 함께 힘을 합친다면 우리 영주의 농업이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을 것이다”며, “미래지향, 부자농촌 영주는 우리 한농연·한여농에서 책임지고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