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구과학관, 특별기획공연 시리즈 개최
상태바
국립대구과학관, 특별기획공연 시리즈 개최
  • 최정석 기자
  • 승인 2017.12.1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서트·레이저매직쇼·벌룬버블쇼 등 볼거리 풍성

국립대구과학관은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클래식 콘서트 및 퍼포먼스 공연 등 다채로운 가족공연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펼쳐지는 ‘크리스마스판타지 콘서트‘는 23일부터 25일 오후 3시 사이언트리홀에서 진행된다. 23일은 목관5중주와 함께 만날 수 있는 해설이 있는 음악회 ‘톡.톡.톡. 토크콘서트’, 24일에는 어린이들이 클래식음악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음악극 ‘피터와 늑대 및 야광스틱 난타공연’, 25일에는 유명 영화음악 및 뮤지컬을 소개하는 음악회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스크린판타지’가 진행된다.

송년을 기념하는‘아디오스(Adios)∼! 2017‘콘서트도 30일, 31일 양일간 오후 3시에 진행된다. 30일은 6명의 성악가가 서로 다른 풍부한 음색을 선보이는 음악회 ‘6인6색 콘서트’, 31일은 차분하게 송년을 보내고 다가오는 신년을 준비할 수 있도록 ‘체임버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윈터판타지 콘서트’를 준비했다. 평일에는 오후 1시, 3시 2차례, ‘판타지버스킹쇼’가 국립대구과학관 로비에서 진행된다. 마임, 코미디댄스, 저글링 마술 등 코믹하고 재미있는 퍼포먼스 쇼로 구성돼 누구나 즐겁게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풀컬러 레이저와 재미있는 마술공연이 함께 펼쳐지는 ‘판타지 레이저매직쇼(23일∼25일)’와 비누방울 및 거품을 이용해 화려한 쇼를 연출하는‘판타지 벌룬버블쇼(30일∼31일)’도 오후 1시 사이언트리홀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송년맞이 특별기획공연시리즈는 전 연령대가 관람 가능하다. 공연 입장료는 5천원(단 25일, 스크린판타지콘서트는 1만원)이며, 판타지버스킹쇼는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예약은 국립대구과학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