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시설관리공단, 취약계층 성금 전달
상태바
포항시시설관리공단, 취약계층 성금 전달
  • 김정자 기자
  • 승인 2023.01.1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6일 설 명절을 맞아 포항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대상으로 ‘작은나눔, 큰희망’이라는 슬로건으로 정(情)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민족 고유의 대명절인 설 명절을 맞아 공단 임직원들이 취약계층 아동들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나눔과 화합의 문화가 확산되길 희망하는 치원에서 마련되었으며, 공단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성금을 통해 구입한 포항사랑상품권 2백만원을 전달하였다.

지역아동센터는 우리지역 아동의 보호․교육, 건전한 놀이와 오락의 제공, 보호자와 지역사회의 연계 등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하여 종합적인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공단은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아동 돌봄이 증가하는 등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좀 더 안정적인 지역사회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을 보태고 있다. 전달된 후원금은 포항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급식비 및 활동 물품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심덕보 이사장은 “일회성 후원 행사가 아닌 꾸준한 지원을 통해 우리지역 아동들이 안정적인 생활기반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유대관계를 형성해 나가고 있다”고 전하며, “작은 금액이지만 우리지역 아이들이 마음껏 즐기고 꿈을 펼칠 수 있는 아동센터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