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2023 메가쇼’ 참가 관광 매력 홍보
상태바
영천시 ‘2023 메가쇼’ 참가 관광 매력 홍보
  • 임유진 기자
  • 승인 2023.06.20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천시는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23 메가쇼 시즌1’ 박람회에 참여해 수도권 시민들을 대상으로 영천관광을 홍보했다.

이번 행사에서 영천시는 ‘영천으로 9경오세요’라는 홍보 주제로 영천 주요 관광지 소개 및 지역 핫플레이스인 영천9경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영천 문화관광 인스타그램 팔로워와 네이버 블로그 이웃을 대폭 증가시켰다. 또한 영천별빛나이트투어, 특산물 체험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며 지역관광 홍보를 톡톡히 했으며, 틈틈이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참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박람회는 지자체 홍보관, 라이프스타일 홍보관, 푸드쇼 등 약 600개 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박람회로 경상북도와 영천시를 비롯한 전국 시군들이 다양한 주제의 홍보 부스를 운영해 지역을 알리는데 힘썼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영천9경 및 영천 대표 관광지를 알려 관광객 유치에 힘썼다.”라며, “앞으로도 관광객들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관광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천시 보현산 일대는 오는 8월 개장 예정인 보현산 출렁다리를 포함한 보현산댐 짚와이어, 보현산산림생태문화체험단지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보다 다양한 체험거리가 가능한 보현산관광벨트 개발에도 힘쓰고 있으며,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