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대공원, ‘SSUR(썰)’풀기 사연 응모 이벤트 실시
상태바
경주엑스포대공원, ‘SSUR(썰)’풀기 사연 응모 이벤트 실시
  • 박영애 기자
  • 승인 2023.06.2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 공원을 방문한 관람객들의 행복한 추억과 재미있는 사연을 모으기 위해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주엑스포대공원 대국민 ‘SSUR(썰)’풀기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경주엑스포대공원과 연결된 흥미로운 사연을 가지고 있는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6월 22일부터 7월 21일까지 한 달간이며, 경주엑스포대공원과 연결된 훈훈했던 일, 재미있었던 일, 미스터리 했던 일, 가슴 두근두근 했던 일 중 하나를 선택해 사연과 함께 증명할 수 있는 사진, 연락처, 주소, 이름 등을 첨부해 이메일(eunju730@cexpo.or.kr)로 보내면 된다.

응모한 사연 중 10명을 선정해 경주엑스포에서 진행하는 여름·가을 이벤트(호러나이트, 몬스터 페스티벌) 및 힙합 페스티벌 초대권 각 2매씩(총1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당선자는 7월 25일 경주엑스포대공원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공지한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이 이번 이벤트에 나서게 된 것은 이달 초 인스타그램 콘텐츠 제작을 위해 #경주엑스포 해시태그를 검색하던 중 한**씨(여)의 인스타그램을 발견하면서다.

서울 강서구에 거주하는 한 씨는 2주 전인 이달 초 경주 가족여행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그 사진 중에는 한 씨가 9년 전 경주타워 앞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이 사진으로 인해 지금의 남편과 만나 된 사연, 연애시절 함께 다시 찾은 경주타워 앞, 그리고 최근 딸아이와 함께 셋이 되어 경주타워 앞에서 사진을 남기게 됐다는 연애소설 같은 이야기가 적혀 있었다.

글의 마지막에는 “사진 속 우리는 많이 나이가 들었지만 그래두 더 행복하다”는 가슴 따뜻한 사연이 담겨 있었다.

한 씨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본 후, 경주엑스포대공원은 공원을 다녀간 수 많은 관람객 중에서 잊을 수 없는 이야기와 사연, 추억이 있을 것이며, 이들 이야기를 모아보자는 아이디어가 제시돼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정규식 경주엑스포 사무총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잊고 있었던 경주엑스포대공원과의 소중한 추억을 되살리고, 다시 공원을 찾아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많은 응모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