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 8기 2년 새 각오’ 영천시, 시정 퍼포먼스
상태바
‘민선 8기 2년 새 각오’ 영천시, 시정 퍼포먼스
  • 임유진 기자
  • 승인 2023.07.0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기문 영천시장을 비롯한 영천시 직원들이 민선 8기 2년 첫 직원 정례회에서 영천 발전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3일 영천시민회관에서 열린 직원 정례회에는 직원 600명이 참석했다. 정례회 맨 마지막에 실행된 ‘힘찬 시정 출발’ 퍼포먼스에서는 ‘영천시민의 힘으로 새로운 도약’, ‘사람과 기업이 모이는 스마트 성장 도시 영천’이 새겨진 현수막과 민선 8기 2년 차에 추진할 주요 사업명이 새겨진 피켓 10여 개를 들고 전 직원들이 함성과 함께 영천 발전 의지를 다졌다. 영천시가 향후 추진할 주요 사업으로는 △대구도시철도 1호선 영천경마공원 연장 △대기업 유치 △110만 평 산업단지 조기 조성 등이다.

최 시장은 “민선 8기 2년에는 알짜기업 유치를 최우선 과제로 두고 시민 모두가 품격 있는 삶을 누리는 영천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직원 간 화합·단결은 물론, 시민들에게는 영천 발전에 대한 희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천시는 민선 8기 1년 성과로 대구도시철도 1호선 영천경마공원 기획재정부 예비 타당성 조사, 경북경제자유구역 국내 복귀 1호 기업 ㈜화신의 영천하이테크파크지구 800억 원 투자 유치, 한방마늘산업 특구 전국 최우수 특구 대통령상 수상, 지방자치 생산성 대상 우수상 수상 등 46건의 역대 최다 수상 실적 등을 꼽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