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뮤지컬 판타지아` 공연 개최
상태바
의성군, `뮤지컬 판타지아` 공연 개최
  • 권종순 기자
  • 승인 2023.07.04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성군은 코리안필하모니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콘서트 `뮤지컬 판타지아`를 20일 오후 7시, 의성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판타지아는 2023년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민간 우수공연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국내 최정상 뮤지컬 스타로 사랑받고 있는 뮤지컬배우 카이, 김소향이 출연하며 그 외에도 뮤지컬 <루나틱>에 활약한 뮤지컬배우 김사랑, 이승욱이 함께한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프랑켄슈타인>, <서편제>, <에비타>, <레 미제라블>, <맨 오브 라만차>, <더 라스트 키스>, <베토벤>, <루나틱> 등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표 뮤지컬 작품 속 유명 넘버 20여곡으로 구성이 되며 김동문 지휘자가 이끄는 코리안필하모니팝스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라이브 선율이 더 채워져 깊은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을 통해 소개되는 수준 높은 뮤지컬 갈라공연으로 군민들의 문화만족도가 한층 더 높여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티켓은 7월 6일(목)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1588-7890)와 의성군 홈페이지 팝업존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티켓가격은 R석 1만원, S석 5천원이며, 공연 문의는 의성군청 관광문화과(054-830-630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