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농·특산물 직거래 공급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영양군, 농·특산물 직거래 공급 업무 협약 체결
  • 김덕규 기자
  • 승인 2023.08.2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농연 영양군연합회는 21일 대구우방드림시티와 ‘도농상생 영양군 농·특산물 직거래 공급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대구우방드림시티에서는 회장을 비롯한 10여명의 임직원이, 영양군과 한농연에서는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우방드림시티는 (사)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소속으로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하고 2,160세대가 거주하고 있으며 주변 아파트 단지가 밀집되어 있고 유동인구가 많아 향후 직거래 전망이 밝다.

이번 업무협약은 대구광역시 소비자들에게 영양군의 우수 농특산물공급과 도농상생을 위한 상호 간 인프라 협력을 위하여 추진하였으며 협약의 이행력 제고를 위해 추석 전 직거래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지역 농특산물 소비촉진을 강화하고 대도시 아파트단지와 협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사)한농연 조호기 회장은 “(사)한농연영양군연합회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대도시 아파트단지와의 도농상생을 통해 영양군의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를 지속적으로 확대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대구우방드림시티 주용환 회장은 “한농연과의 직거래 공급협약으로 농민과 소비자의 거리를 줄임으로써 좋은 농특산물을 아파트 주민분들께 직접 제공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영양군 농특산물 직거래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대구우방드림시티와의 이번 도농상생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영양군이 전국 대도시 아파트단지를 중심으로 판로확대의 큰 걸음을 내딛게 될 것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우수 농특산물 생산과 더불어 판로확대와 도농상생 확대를 위해 적극마케팅을 실현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