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지면 보둠지사체·구지상가번영회, 치킨·피자 전달
상태바
구지면 보둠지사체·구지상가번영회, 치킨·피자 전달
  • 최정석 기자
  • 승인 2024.02.1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둠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구지상가번영회는 지난 8일 ‘우리지역 아동센터 치킨&피자데이’사업의 일환으로 파랑새 지역아동센터에 치킨과 피자를 전달하였다.

‘우리지역 아동센터 치킨&피자데이’사업은 구지면 보둠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구지상가번영회가 함께 매달 1개소의 아동센터를 방문하여 40만 원 상당의 치킨·피자를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제공하는 사업으로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다.

백윤태 구지면 보둠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취약계층의 아동들에게 피자와 치킨을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행복하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피자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우리지역 아동센터 치킨&피자데이’ 사업은 지속적인 추진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효찬 구지상가번영회 회장은 “이 사업은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맛있는 치킨과 피자를 제공해 성장을 돕고, 치킨과 피자를 구매함으로써 지역의 소상공인들의 어려움도 해소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사업이다”고 말했다

박희범 구지면장은 “민관이 함께 지역아동센터에 피자와 치킨을 전달하여 맛있는 간식을 제공함은 물론 지역의 기관단체들이 아동들을 함께 돌보는 분위기가 조성 되었다”며 “지역의 미래인 아동들을 향한 관심과 돌봄이 끊이지 않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