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영주시협의회, 제11·12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바르게살기운동 영주시협의회, 제11·12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 김덕규 기자
  • 승인 2024.03.12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 영주시협의회는 12일 영주시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회장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11대 김남숙 이임 회장의 뒤를 이어 박용성 단일 후보가 제12대 바르게살기운동영주시협의회 회장으로 취임했다.

행사는 △행동강령 낭독 △협의회장 인준서 전달 △이‧취임사 △감사패 수여 △바르게협의회기 이양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헌신으로 협의회를 이끌어 온 김남숙 회장은 이임사에서 “시민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애써 준 회원 여러분 덕분에 회장직을 수행할 수 있었다”며 “박용성 취임 회장님의 추진력과 소통의 지도력을 바탕으로 명실상부 최고의 협의회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용성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이웃과 화합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데 열성적으로 임해주신 위원장님 및 회원 여러분들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아직 부족한 점이 있겠지만, 저를 믿고 추대해 주신 19개 읍면동 위원장님 및 회원들의 소리를 듣는 소통의 봉사자로서 바르게살기운동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회장직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박남서 영주시장은 “봉사와 희생정신으로 이웃과 화합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데 열성적으로 임해주신 회원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바르게살기운동 단체의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덕목을 다시 한번 되새기면서 지역사회 발전을 이끄는 영주시의 선구자가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영주시협의회는 주부대학 강좌 개최, 사랑의 헌혈캠페인, 농촌일손돕기, 국토대청결운동 캠페인, 야간 우범지역 순찰활동 등 올해도 영주시민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